최근 조회하신 상품 목록

최근 조회하신 상품이 없습니다.

FAQ

[교환/반품] 주문한 상품 or 구성품(포토카드, 포스터 등) 누락되어 배송된 것 같아요.
Q주문한 상품 or 구성품(포토카드, 포스터 등) 누락되어 배송된 것 같아요.
A제품 불량(하자) 및 누락의 경우, 수령 당시 촬영하였던 개봉영상을 아래 양식에 기입하여 메일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. (*개봉영상이 없을 시 교환 및 환불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) 메일 : musicart22@naver.com 제목 : 개봉 동영상 [ 성함 / 연락처 ] 내용 : 제품명 / 누락 혹은 불량인 구성품 / (불량일 경우)불량 부분
[교환/반품]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?
Q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?
A오배송 or 파손 및 불량일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,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[회원/기타] ID/ 비밀 번호를 분실했어요. (회원/기타)
QID/ 비밀 번호를 분실했어요. (회원/기타)
A로그인 - IN/PASSWORD 찾기 탭을 누르신 후 가입시 작성하셨던 이메일 찾기 or 휴대폰 번호로 찾기 하시면 됩니다. 만약, 이메일 or 휴대폰 번호로 확인하지 못 하실 경우에는 Q&A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문자로 전송해드립니다.
[배송] 결제 후 배송지 변경은 가능한가요?
Q결제 후 배송지 변경은 가능한가요?
A결제 후 고객님 스스로 배송지 수정 및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주소지 변경 요청 주셔야 합니다. 출고작업이 진행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여 배송사로 연락주셔야 하므로, 가급적 결제단계에서 정확하게 배송지를 입력하여 배송지 오류로 인한 불이익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[주문/결제]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Q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A이벤트 상품(공동구매, 사인회 응모)을 제외 후 일반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.
[배송] 배송 언제부터 되는 건가요?
Q배송 언제부터 되는 건가요?
A일반 상품의 경우 3일-5일 정도 후 출고됩니다. 사인회 상품의 경우 주문해주신 날짜와 관계 없이 사인회 이벤트 종료 후 출고됩니다.
[주문/결제] 비회원 주문 시 주문내역 조회 어떻게 하나요?
Q비회원 주문 시 주문내역 조회 어떻게 하나요?
A비회원으로 주문 시 성함, 주문번호를 통해 주문 조회 및 배송조회 가능합니다. (주문 번호 따로 발송되지 않으니 기입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.)
1